치주질환은 예방이 최선의 치료입니다.
치주질환은 흔히 잇몸병, 풍치라고도 하는데, 20세 이상 성인의 경우에서는
과반수, 35세 이상에서는 4명중 3명꼴로, 40세 이상의 장년층이나 노년층의 경우
80~90%정도 잇몸질환이 발생하며 병의 정도에 따라 치은염과 치주염으로 나뉩니다.
식사 후, 취침전 양치질을 해야합니다.
치실, 치간칫솔 등 양치질로 닿지 않는 부분의 치태관리까지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금주, 금연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흡연은 잇몸염증을 악화시킵니다.
정기적인 구강검진(6~12개월)과 스케일링(연1회 보험적용)을 통해 관리 받는 것이 좋습니다.
환자의 구강 건강을 위한 치료는 물론 환자의 마음까지 치료한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여 진료하며,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보철과 전문의가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진료합니다.
첨단장비를 통한 분석 시스템은 오차를 줄이고 정밀도는 높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진료 시간을 단축하며 효율적인 치료 계획을 수립하여 환자의 시간을 아껴드립니다.
환자분들에게 쓰이는 모든 진료 기구 및 의료 소모품은 안심하시고 진료받으실 수 있도록
MD SAFE가 특별관리하는 멤버십 시스템에 가입되어 철저한 감염관리를 받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평생 주치의란 생각으로 지속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환자분들의 구강 상태를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정기적인 내원과 치과의 지속적인 관리가 환자분들의 치아 수명연장에 지름길입니다.